본문 바로가기
일상 편리한 정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고 넷플릭스 무료로 보기

by 송파지킴이 2024. 11. 28.
728x90
반응형

OTT 구독료가 인상되며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다 보면 매월 통장에서 빠져나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은데요. 이런 상황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새롭게 제공하는 콘텐츠 혜택이 관심받고 있습니다. 월 4,900원에 쇼핑 적립뿐 아니라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무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관련 내용 자세히 소개드립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

11월 26일부터 글로벌 NO.1 OTT서비스 넷플릭스를 장착한 NAVER PLUS 멤버십은 쇼핑뿐 아니라 디지털 콘텐츠, 일상생활에 도움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요즘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구독서비스로 쇼핑과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쿠팡 와우와 그 결을 같이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 스토어에서 쇼핑을 자주 하는 분들이 주로 가입하고 있는데요.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넷플릭스

  • Membership 주요 혜택
  1. 쇼핑 : 쇼핑, 예약, 여행 등 결제 금액에서 최대 5% 적립됩니다.
  2. 콘텐츠 : 티빙, 웹툰, NETFLIX 중 선택하여 콘텐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생활 : 요기요 요기패스 무료배달, 롯데시네마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클라우드 : MYBOX 80GB 무료 제공

와우회원에 뒤처지지 않는 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월 4,900원에 다양한 서비스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히 24년 11월 26일부터는 NETFLIX 광고형 요금제도 선택할 수 있어 쇼핑뿐 아니라, OTT 드라마와 영화에 관심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구독 어디서?

네이버-넷플릭스-무료

NAVER가 새롭게 제공하는 콘텐츠인 광고형 스탠다드는 오히려 NETFLIX 오리지널 가격보다 저렴합니다.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콘텐츠를 즐긴다고 생각했지만, 기존 오리지널 요금제로 구독하면 한 달 5,500원입니다.

 

플러스 멤버십 가입만 하면 콘텐츠 선택하여 무료로 볼 수 있게 된 것인데요.

 

특히 쇼핑과 다양한 서비스 제공하는 membership 구독료가 4,900원이기 때문에 엄청난 혜택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만, 플러스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넷플릭스는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로 프리미엄 서비스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 광고형 스탠다드 특징
  1. 화질 : 1080p(FHD)
  2. 동시 접속 : 최대 2대
  3. 광고 : 있음

다소 아쉬운 화질과 동시 접속 가능 기기 2대 제한, 광고 시청이라는 불편함은 있지만 월 구독료의 부담이 적어, 점점 많은 가입자들이 선택하고 있는 요금제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별도 월 5,500원 비용 내면서 OTT 이용하지 않고, 회원 가입만으로 스탠다드 요금제 공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았거나, 현재 이용 중이나 콘텐츠 변경 방법을 몰라 NETFLIX 시청하지 못하는 분들은 하단 글 참고하여 가입 및 연결해 보기 바랍니다.

 

멤버십 가입 및 연결방법

 

네이버멤버십 쿠팡와우 이길까?

개인적으로 현재 플러스 멤버십뿐 아니라, 쿠팡 와우 회원도 가입해 있는데요.

 

기존 티빙을 통해 OTT 서비스 제공했던 네이버가 글로벌 NO.1 OTT 넷플릭스와 손 잡으며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두 기업의 혜택을 비교하면 확실히 NAVER가 한발 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해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쿠팡-와우-회원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VS 쿠팡 와우 비교
기업 NAVER Coupang
요금제 월 4,900원 월 7,890원
쇼핑 장점 최대 5% 적립, 낮은 가격 빠른 배송, 무료 반품
OTT NETFLIX 광고형 쿠팡플레이
배달 요기요 무료배달, 포장할인 Coupang Eats 무료 배달

 

현재 두 기업의 구독료 차이가 큰 만큼 OTT 서비스까지 넷플릭스를 장착한 NAVER가 조금 더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연간 구독하면 월 3,900원으로 할인)

 

특히, 빠른 배송을 위해 배송 시스템 변화를 주고 있어, 이제 쿠팡만의 혁신적인 배송 시스템조차 큰 메리트를 느끼긴 어렵습니다.

 

개인적으로 NAVER 쇼핑에서 밀고 있는 제품군은 서울 기준 반나절이면 문 앞까지 배송받고 있어, 크게 속도의 차이를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

 

쇼핑 플랫폼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면서 추후 두 기업 중 승자는 누가 될지 이 부분도 궁금해집니다.

 

온라인 쇼핑과 OTT 한 번에 즐겨요!

네이버플러스-멤버십

넷플릭스와 네이버가 손잡고 멤버십 콘텐츠에 OT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TV 공중파만큼 OTT 콘텐츠는 일상생활 가까이에 다가와 있는데요.

 

쇼핑 플랫폼 Coupang 독주 시장에서 NAVER가 다시 왕좌의 자리를 차지하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특히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으니 아직 가입해 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첫 달 이용해 보고 난 후 결정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가 무료잖아요!

 

직접 광고형 요금제 시청해보니 시리즈 드라마의 경우 1회차에 평균 5번 정도의 광고가 송출되었고, 영화 기준 평균 8번 나옵니다.

 

광고 시간은 짧게는 15초부터 길게는 60초까지 나와 영화 감상에는 조금 몰입이 깨지는 기분이 들긴 한데요.

 

광고가 싫고 할인 받아 NETFLIX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정보 함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NETFLIX 광고없이 감상하기

728x90
반응형